본문 바로가기
👉 설교 insight/그레이스레이스 TV

변화와 도약 (2, 3) 나로 나의 높은 곳을 다니게 하시네

by prayluv 2020. 12. 29.

youtu.be/NGchtEJn9GI

2018년 그레이스레이스 표어

시편 18장 29절
내가 주를 의뢰하고 적군을 향해 달리며 내 하나님을 의지하고 담(wall, 성벽)을 뛰어넘나이다

변화와 도약의 해

  • 주를 의뢰하고 적군을 향해 달려나갈 때
  • 하나님께서 담을 뛰어넘을 수 있는 능력을 주십니다.

youtu.be/ZY5-7QJYhNU

 

 

시편 18장 33절
나의 발을 암사슴 발 같게 하시며 나를 나의 높은 곳에 세우시며

'나의' 높은 곳

  • 높은 곳은 위 이미지의 사슴의 발처럼 굉장히 기술적인 발걸음이 필요한 곳입니다.
  • 영적으로는 하나님이 각자의 부르심 가운데 가장 높은 곳을 의미합니다.
  • 우리가 생각하기에 불가능할 거라고 하는 일도 하나님께서 능력과 인도하심에 따라 그 길을 갈 수 있습니다.

높은 곳에 다니게 하실 때에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십니다.

상황을 바라보지 않고 적군(나의 문제)을 향해 달려가는, 돌파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.

시편 18장 1-2절
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
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그 안에 피할 나의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
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

 

댓글